티스토리 뷰

 

가끔 친구들과 술 한잔 하다보면 남자들에 대해서 이야기할 때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키 작은 친구들은 나는 그래도 대한민국 평균 키 야 이런 식으로 이야기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 정확한 데이터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특히나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 근처에 있으신 분들은 정말이 부분이 예민 아실 겁니다 저도 오늘 통계자료를 살펴보았는데 연령별로 평균 키가 다르고 지역마다도 다른 경우가 있더라고요.

 

 

 

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 오늘 준비해 본 내용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을 대상으로 나온 통계자료 인데요이 통계 자료를 통해서 남자나 여자 평균 키 연령별 지역별 성별 모두 확인이 가능합니다.

 

 

 

먼저 보여드리는 통계자료는 전국에 있는 모든 남녀 연령별 평균 키에 대한 데이터입니다 현재 보이는 페이지와 아래 준비해드린 페이지까지는 전국에 있는 모든 연령과 성별에 대한 평균 키 데이터 인데요.

 

 

조금은 보기가 어려울 수도 있을 겁니다 보시면 지역별로 성별 평균 키가 안 내가 되어져 있죠 그리고 19세이하부터 80세까지 통계자료가 구해져 있습니다.

 

 

조금은 보기 어렵기 때문에 성별로 나누어서 다시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위에 보이시는 부분은 대한민국 남성을 기준으로 한 평균 키에 대한 데이터입니다 전국 모든 지역이 나와있으며 19세부터 80세까지 키에 대한 자료가 나와 있습니다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는 173cm라고 알고 있으면 될 것 같습니다.

 

 

남자분들의 평균 키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았는데 이번에는 여자분들의 평균 키에 대해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점점 나이가 들면 들수록 키가 작아진다고 하죠 그렇기 때문에 20세에서 30대 사이로 살펴본다면 평균 키는 161cm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대한민국 남자 평균키와 여자들의 평균키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랄게요.

 

 

댓글